프라이탁 하와이파이브오 올블랙 (FREITAG) F41 HAWAII FIVE-O
본문 바로가기
패션, 잡화/프라이탁

프라이탁 하와이파이브오 올블랙 (FREITAG) F41 HAWAII FIVE-O

by 울지마 내지갑 2020. 12. 28.

영롱한 올블랙 하와이파이브오

구매가격 - 198,000원

 

제주에 한달동안 머물며 프라이탁만 일주일에 세번이상 갔던 때가 있었다.

 

목표는 올블랙 마이애미바이스, 올블랙 하와이파이브오 였지만 프라이탁에서 블랙이란 보는것조차 힘든 색상이기에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심지어 하파오는 제주 mmmg에 물건조차 없어서 답답한 마음에 직원에게 갈때마다 언제 입고되냐고 물어봤지만 자세한 내용을 말해주지는 않더라..

 

뒷모습

그렇게 그냥 습관처럼 프라이탁을 들리던 어느 날, 텅 비어있어야 할 하파오진열장이 가득 채워진 광경을 봤을 땐 눈물이 나오더라...

 

그 때 맨 밑에 진열되어있는 이 올블랙 하파오를 드디어 실물로 영접할 수 있었다.

 

떨리는 마음으로 서랍을 열고 하파오를 집었을때 쾌감이란.. 

안전벨트 재질의 가방끈

프라이탁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존버. 존X버티기가 생활화 되어있다.

 

내가 진그레이 마이애미바이스를 만날 때도 2주동안 공홈을 5분단위로 새로고침했었던 기억이 있다.

 

가끔 이게 사람이 할 짓이 맞나 싶다가도 막상 원하는 물건을 얻었을 때에는 그동안의 생고생이 한 번에 보상받는 기분이 든다.

 

하파오 내부

하파오의 내부이다. 딱 필요한 것들만 넣을 수 있을정도의 수납력을 보여준다.

 

아직까지 수납공간에 대한 불만은 딱히 없다.

전면 포켓

어디에나 어울리는 팔방미인 크로스백을 찾고있다면 프라이탁의 하와이파이브오를 조심스레 추천한다.

 

댓글